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---|---|---|---|
01 | 136 - 서브 액티비티 호출하기 [25:52] | ||
02 | 137 - 서브액티비티 호출 절차 및 인텐트 개념 [25:50] | ||
03 | 138 - 인텐트의 분류 및 인텐트 정보 [25:51] | O | |
04 | 139 - 액티비티간의 통신을 위한 메서드 정리 [25:58] | ||
05 | 140 - 액티비티간 데이터 주고 받기 1 [25:59] | ||
06 | 141 - 액티비티간 데이터 주고 받기 2 [25:52] | ||
07 | 142 - 암시적 인텐트를 이용한 시스템 웹브라우저와 다이얼러 호출하기 [25:55] | ||
08 | 143 - 인텐트 필터의 이해와 구성요소 [25:11] | ||
09 | 144 - 암시적 인텐트를 지원하는 서드파티 어플리케이션 제작 예 [25:57] | ||
10 | 145 - 액티비티의 LifeCycle [25:59] | ||
11 | 146 - LifeCycle의 메서드 분석 1 [25:27] | ||
12 | 147 - LifeCycle의 메서드 분석 2 [25:59] | ||
13 | 148 - 액티비티의 상태 저장하기 [25:59] | ||
14 | 149 - onSaveInstanceState, onRestoreInstanceState를 이용한 상태저장 [25:20] | ||
15 | 150 - onPause의 영구저장과 onSaveInstanceState의 임시저장 차이점 [25:47] | ||
16 | 151 - 객체저장을 위한 시리얼라이즈(serializable) 개념이해 [25:42] | ||
17 | 152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1 [25:48] | ||
18 | 153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2 [24:58] | ||
19 | 154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3 [23:45] | ||
20 | 155 - 매니페스트의 configChanges 속성을 이용한 액티비티 상태 유지하기 [25:55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