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---|---|---|---|
01 | 이론-객체지향 기법의 이해,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[35:45] | ||
02 | 이론-절차지향의 단점,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[37:12] | ||
03 | 이론-객체의 구성요소, 멤버변수, 멤버함수, 인스턴스 개념, 클래스 정의 방법 [35:09] | ||
04 | 이론-클래스 작성하기, 접근지정자, 객체 생성하기, 객체 멤버 접근하기 [34:16] | ||
05 | 실습-클래스 작성하는 방법, 객체 생성하는 방법,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[34:01] | ||
06 | 실습-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, 멤버 만드는 방법, 클래스 활용법 [39:51] | ||
07 | 실습-Time클래스 작성, getter(), setter()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, 활용하는 법 [33:15] | ||
08 | 이론-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,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[22:08] | ||
09 | 실습-멤버함수의 중복정의, Car클래스 만들기 [31:51] | ||
10 | 실습-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[44:02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