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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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액션스크립트의 이해 [21:07] | ||
02 | 액션 패널 사용법 [27:13] | ||
03 | 오브젝트 속성(property)다루기 [21:16] | ||
04 | 오브젝트 속성(property) 다루기 [30:25] | ||
05 | gotoAndPlay, gotoAndStop을 이용한 무비클립 액세스하기 [23:44] | ||
06 | trace문, 변수 [21:03] | ||
07 | 함수 [25:00] | ||
08 | 마우스 이벤트 처리 [30:46] | ||
09 | 무비클립의 속성변수를 활용하여 이벤트 처리하기 [23:57] | ||
10 | 키보드 이벤트, 조건문(if) [29:51] | ||
11 | 조건문(switch문) [19:33] | ||
12 | 배열 [30:25] | ||
13 | 배열(Vector), 반복문(While) [27:46] | ||
14 | 반복문(for문) [30:04] | ||
15 | EnterFrame 이벤트 사용, 이벤트 지우기 removeEventListener [26:41] | ||
16 | 키보드 이벤트를 이용한 EnterFrame 이벤트 컨트롤하기 [31:21] | ||
17 | Tween 클래스 활용방법<br> Easing 클래스 활용방법 [31:18] | ||
18 | Tween Event 클래스, 인터낵티브한 애니메이션 [33:02] | ||
19 | 클래스의 구체적인 이해 [32:44] | ||
20 |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이용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(OOP) [33:21] | ||
21 | 스테이지에 객체 복제하기 [30:59] | ||
22 | Drag And Drop 구현 [14:24] | ||
23 | 충돌탐지 [30:32] | ||
24 | 충돌탐지 메서드를 이용한 게임제작 [29:31] | ||
25 | 사운드 다루기, 동영상 다루기 [33:59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