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
강의제목 |
플레이어 |
수강여부 |
01 |
Flash CS5 소개 / Flash CS5 활용 범위 /Flash CS5 새로운 주요기능 [18:4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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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|
작업화면구성의 이해 / 스테이지, 타임라인, 프로퍼티 패널, 도구패널 [21: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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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 |
비트맵과 벡터의 차이<br> 드로잉 오브젝트와 머즈 드로잉(Merge Drawing) 오브젝트<br> 라인툴과 원형툴<br> 트랜스폼 툴 [34:4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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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|
사각형 툴, 펜툴, 지우개 툴, 버킷 툴 / 분리(Breake Apart), 조합(Combine Object) [24:3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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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 |
브러시툴, 연필툴 / 그라디언트 활용 / 그룹,그룹해제(Group, Ungroup) [26: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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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 |
Deco 툴 활용 / 스프레이 브러쉬툴, 3D 툴 [21:3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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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 |
오브젝트를 레이어에 분배<br> 임포트(import)<br> 올가미툴(Lasso Tool)<br> 비트맵 이미지 압축 사용<br> 오브젝트에 비트맵 이미지 채우기<br> 비트맵이미지를 벡터화 [27:5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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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 |
텍스트 툴[TLF(text layout framework) text, Classic text] [25:2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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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 |
심벌(symbol) 다루기 / 인스턴스 개념 [18:3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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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|
키프레임과 프레임의 의미 / 프레임 다루기 [24: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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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|
셰이프 트위닝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/ 힌트의 사용법 [16: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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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 |
모션트위닝의 이해 [27:4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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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|
모션에디터(Motion Editor) 사용 / Ease 속성의 이해 [24:3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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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 |
Ease 속성의 활용 [32: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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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 |
모션프리셋 활용한 애니메이션 [37:1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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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 |
bone 툴의 이해 [24:1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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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 |
bone 툴을 활용한 워킹 애니메이션 [35:5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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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 |
Mask 기법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익히기 [27: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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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 |
버튼 심벌의 이해와 응용 [36:2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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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 |
배경음악 넣기, Sound 속성 이해하기 [29:2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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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 |
버튼에 효과음 삽입하기 / 효과음을 활용한 인트로 애니메이션 [29: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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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 |
액션스크립트의 이해 / 코드조각패널(Code snippet)의 이해 [26:2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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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 |
비디오 임포트 / 코드 스니펫을 활용한 비디오 교체하기 [39:4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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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 |
코드 스니펫을 이용한 오브젝트 Hide, Show<br> 코드 스니펫을 비디오 컨트롤러(재생, 일시정지, 되감기)구동 [25:2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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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 |
인터랙티브한 배너 제작 1 / 타이포 그래피 작업 [30:2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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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 |
인터랙티브한 배너 제작 2 / 텍스트 애니메이션 [30: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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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 |
인터랙티브한 배너 제작 3 / 비헤이비어를 이용한 투명버튼제작 [31:3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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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 |
인터랙티브한 배너 제작 4 / 마스크를 활용한 빛처리와 사운드 효과 [21:4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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