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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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재질의 개요 [24:04] | ||
02 | 환경조성과 재질의 적용 [30:08] | ||
03 | 반사, 굴절 재질의 적용 [29:24] | ||
04 | 범프, 디스플레이스먼트 재질의 적용과 맵 편집 [31:15] | ||
05 | General map 활용_1 [30:39] | ||
06 | General map 활용_2 [38:32] | ||
07 | 헤어라인, 브러쉬 스틸 재질, 스튜디오 세팅장 만들기 [39:21] | ||
08 | 라이트의 종류와 활용, 피지컬 카메라 사용방법 [34:07] | ||
09 | 간단한 실내 모델링 및 스틸재질 [45:22] | ||
10 | Stucco map을 이용한 코팅관 철재질 만들기 [36:50] | ||
11 | flooring 맵핑 실내 주요부문 꾸미기 [49:09] | ||
12 | 언렙맛보기, 패턴맵핑, 노이즈 모디파이어 활용 [41:45] | ||
13 | unwrapUVW의 활용 및 재질세팅 [47:06] | ||
14 | HDRI 외부씬 활용 [42:38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