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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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인터페이스 소개와 뷰포트의 활용 [23:53] | O | |
02 | 기초 오브젝트의 형성과 조정 [25:14] | O | |
03 | 기본 설정방법과 파일열기 및 저장 [23:45] | ||
04 | 오브젝트의 이동, 회전, 축척, 스냅 및 피봇의 정의 [23:39] | ||
05 | 선형, 스플라인(쉐입)의 이론_1(생성) [17:03] | ||
06 | 선형, 스플라인(쉐입)의 이론_2(편집) [24:53] | ||
07 | 예제_1 [14:00] | ||
08 | 예제_2 [16:31] | O | |
09 | 예제_3 [14:01] | O | |
10 | 예제_4~5 [17:11] | ||
11 | 예제_6 [10:41] | ||
12 | 폴리 편집 기초 - 버텍스, 엣지, 보더의 정의와 편집 [31:21] | O | |
13 | 폴리 편집 기초 - 폴리곤, 엘리먼트의 정의와 편집 [19:18] | O | |
14 | 예제_7_사다리꼴의자 [23:50] | ||
15 | 예제_8_박스형 테이블 [09:20] | ||
16 | 예제_9_박스형 테이블(2) [09:03] | ||
17 | 예제_10_삼각면 의자 [15:05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