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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실

강좌코드 : GR_D110102

[HD]Zbrush (지브러쉬) 4RX(6,7) 기초 제대로 배우기

담당강사 김남훈 강의구성 총 24강좌
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
제작년도 2016 증빙서류 수료증 출력
강의특징 등록후 확인가능합니다.
참고사항
  • 수료증 출력은 해당 강좌의 80% 이상을 수강 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강 여부 체크는 현재 동영상 강좌에만 가능합니다.
  • 수강 등록 완료 후 수강 가능합니다.
수강료 48,000
강의목차 강의제목 플레이어 수강여부
01 Zbrush 4RX 6,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    [26:22] O
02 Zbursh 4RX 6.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    [16:23] O
03 Goz와 Stroke,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    [17:53] O
04 Maks, Subtoot ,PolyGroup    [17:05] O
05 Zsphere 알파설정    [15:10] O
06 Stencil, 알파    [12:29] O
07 Transform, Project Master    [13:33] O
08 얼굴 러프코델링 01    [24:48] O
09 얼굴 러프코델링 02    [20:33] O
10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    [24:07] O
11 UVmaster 좌표 붙이기    [17:32] O
12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    [13:14] O
13 Normal map 생성과정    [11:38] O
14 택스쳐맵 생성과정    [15:10] O
15 Zsphere 러프모델링    [22:16] O
16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    [17:08] O
17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    [17:56] O
18 게임케릭터 노멀맵    [15:58]
19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    [25:07] O
20 Crazy bump,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    [08:52] O
21 상의 제작    [18:12]
22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    [23:09]
23 Zremester    [15:37] O
24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    [12:30] 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