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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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다양한 시점의 전환 및 비주얼 스타일 전환 [17:29] | ||
02 | 돌출 및 눌러 당기기 등 [20:33] | ||
03 | 합집합 및 솔리드 형상 작성 등 [15:33] | ||
04 | 모서리 모깎기 및 스윕 등 [20:47] | ||
05 | 로프트 및 3D회전 등 [11:12] | ||
06 | 3D대칭 및 3D정렬 등 [13:36] | ||
07 | 슬라이스 및 간섭 등 [13:13] | ||
08 | 솔리드 편집의 주요 기능 등 [14:53] | ||
09 | 모서리 표면 및 방향 백터 표면 등 [14:50] | ||
10 | 표면 네트워크 및 표면 모깎기 등 [12:15] | ||
11 | 표면 연장 및 표면 패치 등 [12:42] | ||
12 | 조명과 재질 등 [26:19] | ||
13 | 다른형식으로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등 [14:37] | ||
14 | 뷰포트 구성 및 레이아웃 등 [13:44] | ||
15 | 예제를 통한 3D 응용 1 [15:18] | ||
16 | 예제를 통한 3D 응용 2 [11:28] | ||
17 | 예제를 통한 3D 응용 3 [18:52] | ||
18 | 예제를 통한 3D 응용 4 [08:32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