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---|---|---|---|
01 | 3D 작업 공간 전환 및 화면 구성 [17:31] | ||
02 | 홈 - 뷰 도구 - 정해진 3차원의 시점 전 [06:35] | ||
03 | 홈 - 모델링 도구 - 정해진 솔리드 도형 [13:08] | ||
04 | 홈 - 모델링 도구 - EXTRUDE LOF [25:30] | ||
05 | 홈 - 좌표 도구 - UCS를 알아보자 [16:27] | ||
06 | 홈 - 메쉬 도구 - MESHSMOOTH로 [08:28] | ||
07 | 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UNION SU [20:24] | ||
08 | 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SOLIDEDI [32:14] | ||
09 | 홈 - 솔리드 편집 도구 - CONVTSO [08:43] | ||
10 | 홈 - 수정 도구 - MIRROR3D 3DA [20:19] | ||
11 | 홈 - 뷰 도구 - SHADEMODE VIE [06:04] | ||
12 | 표면 - 작성 도구 - NETWORK LOF [15:27] | ||
13 | 표면 - 작성 도구 - SURFBREND S [18:40] | ||
14 | 표면 - 편집 도구 - INTERFEFE O [06:47] | ||
15 | 표면 - 편집 도구 - SURFFILLET [15:06] | ||
16 | 표면 - 정점 조정 도구 - 3DEDITBA [19:15] | ||
17 | 표면 - 곡선 및 형상 투영 도구 - 등각선 [17:09] | ||
18 | 메쉬 - 메쉬 도구 - MESH기본도형 RE [24:52] | ||
19 | 메쉬 - 메쉬 도구 - 각진 도형과 표면을 [07:30] | ||
20 | 메쉬 - 메쉬 편집 도구 - 메쉬를 자유 자 [15:32] | ||
21 | 메쉬 - 메쉬 변환 - SOLID 또는 ME [04:58] | ||
22 | 메쉬 - 단면 도구 - 3차원의 객체 단면도 [16:59] | ||
23 | 렌더 -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1 [19:26] | ||
24 | 렌더 -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2 [19:47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