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26일 대구경북중소기업청 회의실에서 열린 모범중기업인 시상식에서 (주)누리인터넷은 올해 초 오픈한 온라인IT강좌사이트 ‘모든에듀’만의 특화된 기술로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으로부터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.
모든에듀는 다양하고 질 높은 온라인 강좌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여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. 또한, 온라인강좌사이트라는 목표를 충실히 수행하며 많은 사람들이 IT에 쉽게 다가가는 또 한 번의 계기가 되었고, 또한 IT사업 발전에도 이바지하였다.
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하여 중소기업 발전과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였을 뿐 아니라 지식서비스산업의 모범이 됨을 인정받아 지식서비스부문에서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.
이창규 대표는 “회사의 특성을 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IT와 더 가까워졌으면 하는 취지가 높게 평가 받은 것 같다. 앞으로도 IT사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.”라고 말했다.
한편, ‘모범중소기업 및 우수기술인상’은 경영기술혁신으로 높은 경영성과를 시현한 모범중소기업과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술인을 포상함으로써 지역 중소기업인 및 기술 인력의 자긍심 함양을 위해 1999년부터 시행되었다.
출처 머니투데이 (
http://www.mt.co.kr/view/mtview.php?type=1&no=2013070110000665005&outlink=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