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자격증과정
  2. IT실무과정
  3. 이벤트
  4. 고객센터
  5. 결제안내
TOP

모든에듀 뉴스

온라인IT강좌사이트 '모든에듀', 랭키닷컴 IT전문교육 분야 1위

2014.06.23 작성자 : 모든에듀


온라인IT강좌사이트 '모든에듀', 랭키닷컴 IT전문교육 분야 1위

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(http://modenedu.com)가 랭키닷컴 IT전문교육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.

랭키닷컴은 국내 최대의 인터넷 트래픽 조사 업체로써 각종 산업군 사이트에서 전체 또는 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, 주 평균 약 6만 규모의 패널을 보유한 시장조사 전문기업이다.

모든에듀는 국내 최대의 IT컨텐츠 보유를 자랑하는 온라인IT강좌사이트로써 MOS, ITQ, 워드프로세서, 컴퓨터활용능력, 정보처리 등 컴퓨터 관련 자격증 강좌와 포토샵, 인디자인, 일러스트 등의 IT 실무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.

랭키닷컴 인터넷사이트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모든에듀는 IT전문교육 분야 전체 점유율23.4%로 분석되고 있다.
 
모든에듀 관계자는 “IT자격증 및 관련 강좌에 대해 관심도가 갈수록 높아지는 요즘, 모든에듀의 다양하고 질 높은 강좌와 저렴한 수강료로 이미 시장을 선점한 경쟁업체들 사이에서도 IT전문교육 분야 전체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. 또한. 최근 모든에듀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로 인해 가입회원수가 많아졌다.”며 “회원들이 모든에듀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었기 때문에 이러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.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”라고 말했다.

한편, 모든에듀는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진행 중인 1개월 전과정 수강권 50% 인 이벤트 기간을 더 연장하기로 했다. 1개월 전과정 수강권 50%할인과 함께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 자세한 내용은 모든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
출처 <한국경제>
http://www.hankyung.com/news/app/newsview.php?aid=201406232228a
첨부파일   01_8813930_1.jpg (78.9K)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