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 | 강의제목 | 플레이어 | 수강여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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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| 화면 구성 및 화면 조작 기본 [26:41] | ||
02 | 입체 모델 작성과 지우개 - (Rectang [22:00] | ||
03 | 선과 호를 활용한 다양한 면 - (Line, [21:08] | O | |
04 | 객체의 재질 부여 - (Paint Bucke [27:25] | ||
05 | 원과 다면체의 작성 및 크기 조정 - (Ci [22:13] | ||
06 | 객체의 복사와 경로를 따라가는 단면 모델링 [23:40] | ||
07 | 회전과 객체 관리 - (Rotate, Cam [22:37] | ||
08 | 측정과 안내선 - (Tape Measure, [27:08] | ||
09 | 치수선과 축의 이해 - (Dimension [18:07] | ||
10 | 문자 작성 - (Text, 3D Text) [17:25] | ||
11 | 작성된 객체의 관찰 및 단면 작성 - (Ca [19:22] | ||
12 | 간섭된 객체의 변형 - (Solid) [13:59] | ||
13 | 정해진 화면 보기 전환과 왜곡 - (View [23:39] | ||
14 | 다양한 스타일로 전환 - (Face styl [25:28] | ||
15 | 위성지도 위에 건물을 짓자 - (Google [27:49] | O | |
16 | 작성 객체에 그림자 부여 - (Shadows [11:54] | ||
17 | 일괄 관리 - (Group, Componen [22:38] | ||
18 | 다른 형식 불러오고 내보내기 - (Impor [20:03] | ||
19 | 에니메이션 만들기 - (Animation) [22:47] | ||
20 | 안개와 그림자 기능으로 만드는 에니메이션 - [07:36] | ||
21 | 모래상자를 활용한 다양한 모델링 - (San [15:40] | ||
22 | 곡면에 원하는 형태를 만들자 - (Inter [11:38] | ||
23 | 곡면에 자연스러운 재질 부여 - (Proje [08:04] | ||
24 | 특정점 찾기와 객체의 대칭 변화 - (Inf [09:41] | ||
25 | 이미지를 이용한 입체 객체 작성 및 주요 환 [16:23] |